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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정정요청(초안지) 비대면 제출 방법 안내


코로나19 감염확산방지 및 예방을 위하여 3.16. ~ 3.29. 기간 동안 비대면 수업이 진행됨에 따라, 수강신청정정요청서 제출 절차가 비대면 방식으로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.

 ㅁ  초안지 제출 방법 및 절차:
1) 학생이 교원에게 온라인으로 수강을 승인받음 → 2) 승인내역 증빙(이메일, 메신저 내역 등 캡쳐)과 함께 수강신청정정요청서(붙임파일)를 작성 → 3)학과(부) 비대면(이메일, 팩스 등) 제출

학과 담당자 이메일: 이상희조교 (sunnylee1020@snu.ac.kr) 학과사무실 연락처: 02-880-7757
학과 FAX: 02-880-0749 ( 팩스로 보낼 시 반드시 미리 학과담당자에 전화 연락바랍니다.)
학과사무실 연락처: 02-880-7757

또한 학과(부) 초안지 제출기간은 3.16(월).~3.20(금) 까지 입니다.(대학 요청기한으로 정정)

[유의사항] 비대면 제출하게되는 수강신청정정원(초안지)는 신청하고자하는 교과목의 개설학과 담당자에게 제출
(예시) 교육학과개설과목-> 교육학과 문의 및 제출 , 
(예시) 화학교육과 전공개설과목-> 화학교육과 담당자에게 제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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